hide/Choff

[솔직후기] 카페라떼(죠리퐁) 편의점커피

Fehoon- 2017. 3. 12. 11:21

편의점에 갔다가 JARDIN 카페라떼 죠리퐁(죠리퐁라떼)이 있어서 사먹어봤어요 ! 어릴때 우유에 자주 말아 먹던 그 우러나온 맛을 떠올리며 구매!​


먹어보니 맛은 달달한 카페라떼 맛에 죠리퐁 향이 은은하게 나고 맛도 약간나고 하는 맛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맛은 호불호 일거 같아요 달달한 편의점 커피 괜찮으신분은 추천

저는 유제품성분있는거 먹으면 배가 아플때가 많고 아메리카노를 좋아해서 자주 먹진 않을거같지만요​

국산 우유가 들어가 있네요!
이상 호기심으로 한번 먹어본 편의점 커피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hide > Choff'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솔직후기] 카누라떼 먹어봤습니다  (0) 2017.0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