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e/Equipment

마우스 번지를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GB-3)리얼후기

Fehoon- 2017. 8. 9. 13:29

 

 

 

▲ 박스 앞면

 

PC방에 가서 보신분들이 있으실 겁니다. 마우스 선을 고정으로 딱 잡아줘서 마우스선 때문에 움직임이 방해되지 않도록하는 마우스 번지 오늘 제가 제 돈주고 구매해서 쓰는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저는 좀 예민한 편인데 예민한 사람의 리얼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디자인은 전갈 같기도하고 우주선 모양같기도합니다. 디자인이 정말 멋있고 USB 확장포트 역할을 수행할 수 있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품은 DRAKAN GB-3 입니다.

 

▲ 박스 뒷면 Windows 98, 2000, ME 까지도 지원하네요 ㅎㅎ 정말 추억의 os들..

맥(MAC)도 지원합니다.

 

뒤쪽 포트에 충전 케이블을 연결해서 핸드폰 등을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위와같이 본체가 있구요 윗 부분은 끼워 넣을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 사이즈는 대략 마우스 길이 만큼되구요 그리고 가로로는 마우스보다 넓습니다.

 

 

▲  왼쪽 파란색 부분이 PC와 USB로 연결하는 부분이구요.

 

이 부분을 연결하면 이쁘게 LED 색이 숨을 쉬듯이 고급스럽게 변합니다.

그리고 빨간 원 부분에 3개의 USB 포트가 있어서 저처럼 핸드폰 충전이나

USB를 연결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번지의 가격은 약 16,000원 정도 입니다. 저의 경우는 노트북을 노트북 받침대를 놓고 세워놓고 사용하고 있고 기계식키보드와 마우스를 연결해서 쓰고 있는데 USB 포트가 모자란 케이스 였습니다.

 

그래서 USB 포트가 3개나 추가가 가능한 해당 마우스 번지를 구매한 것이구요.

일단 이부분은 정말 만족하고 있습니다. USB 3.0 을 지원하고 2.0또한 지원하기 때문에 짱입니다.

또 이제품은 USB 포트가 뒷 쪽으로 위치해 있다는 점이 정말 맘에 듭니다. 굳굳굳

 

윗 부분이 고무로되어 있기 때문에 마우스 이동시 어느 정도 따라서 이동하게 됩니다.

마우스를 이동할 때 해당 고무가 약간씩 따라서 이동해주면서 유연하게 움직여주기 때문에 걸리는 느낌이 덜하고 편하게 마우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이구요 저는 그래도 대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USB 확장포트를 따로 살필요가 없어져서요 정말 기분이 좋네요 ! 이 제품 이정도면 추천할만 한 것 같습니다.

 

사이트이구요 한번 직접 구경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lase.kr/click.php?m=auction&a=A100567793&l=9999&l_cd1=3&l_cd2=0&tu=http%3A%2F%2Fitempage3.auction.co.kr%2FDetailView.aspx%3FItemNo%3DB452893766%26frm3%3DV2

 

 

해당 글을 재미있게 읽으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필요 X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