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Information

인터넷 느리고 문제 많을 때 해결 방법

Fehoon- 2017. 9. 9. 01:32

방법 1. 인터넷 초기화 하기

 

인터넷이 느리고 문제 많을 경우 대부분의 심각한 문제가 아닌 이상 이 방법을 사용하면 그 문제가 해결되는 것이 대부분이므로 우선 방법 1을 먼저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인터넷 익스플로러 11기준 톱니바퀴 클릭 후 인터넷 옵션 클릭!

 

 

고급탭 클릭 후 원래대로 클릭 !

 

 

체크 박스 체크 하신 후 다시설정 클릭 모든 설정이 완료되면

재부팅 후 문제가 해결 되었는지 확인합니다.

 

방법2. 다른 웹 브라우저 사용하기

 

위 방법으로도 느려진 속도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던지 광고창이 많이 열린다던지 다른 인터넷 문제가 계속 발생할 경우 심각한 바이러스로 인한 문제이므로 인터넷 익스플로러 재설치를 하셔도 해결되지 않을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오버해서 약 97%

 

이 방법은 다른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방법으로 대한민국 특유의 엑티브 엑스문제로 원하는 작업이 불가한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https://www.google.co.kr/chrome/browser/desktop/index.html 

 

위 경로로 이동하셔서 크롬을 설치하고 실행해서 인터넷을 사용하세요.

 

방법3. 백신을 통한 정밀 검사 or 포멧

 

외산 바이러스 백신과 국산 바이러스 백신을 각각 정밀로 돌려서 문제를 해결해보세요.

방법1로 해결되지 않은 문제의 경우는 정말 골치아플 정도로 해결하기 힘들거나 백신에 잡히지 않는 문제일 확률 이 많으며 이럴 경우에는 안타깝게도 포멧을 하셔야 합니다.

 

모두 이러한 문제를 예방하시려면 윈도우 업데이트를 꾸준히하시고 인터넷 사용 및 다운로드에 주의를 기울이셔야 할 것입니다.

인터넷오류, 인터넷문제, 인터넷 느려짐, 인터넷 속도 느림, 인터넷 광고창

,

공감 버튼 한번 클릭해주시면

글을 쓰는 입장에서 큰 에너지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