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e/IT

파파고 papago 번역기 진짜 대박!

Fehoon- 2017. 3. 12. 13:13

네이버 파파고(파파고 번역기) 사용후기입니다.
요즘에 파파고 광고도 많이 나오고 미우새에서 허지웅이 사용하기도 하면서 저도 한번 깔아서 사용해봤어요
​​


​우선 기본 화면이에요 파파고는 앱에서 사용할 수 있고 파파고 papago PC버전은 네이버 기본 번역기와 같으니까(네이버가 그러더군요) 따로 찾을 필요없이 네이버 번역기 사용하시면 될거에요.

​​​



우선 실행하면 위와같은 화면이 기본 화면이구요 여기서 마이크는 음성 번역 메세지모양은 입력을 통한 번역 카메라 모양은 사진을 찍어서 번역하는 기능이에요! 대박대박 실생활에 정말 딱 유용한 기능들이죠 여행할때!! 그리고 딱필요한것들이 심플하게 구성되서 너무 괜찮네요

​​​



더 대단한 것은 번역입니다. '뭐좀 물어봐도 될까요?' 라는 표현을 마치 사람이 번역하듯이 영어로 딱 바꿔주네요 이제 한영 번역기 네이버 번역기술 많이 발전하였네요! 문장을 통째로 분석해서 번역하는 기술이 적용 되어서 더 정확해졌다고 하던데 자세히는 모르겟지만..ㅎㅎ
몇가지 더 테스트 해봤는데 정말 대단하네요


​​​



이렇게 음성으로 아리가또~ 하면 감사합니다 라고 번역도 해주고 음성인식도 정말 대단하네요


사진인식은 아직 조금은 완벽하진 않은거 같았어요 ㅎㅎ하지만 계속 업데이트 될거에요 이글이 쓰여진 이후에 계속 개선되겟죠?

​​​

 


​​​
이렇게 글로벌 회화도 카테고리 별로 나누어 있어서 상황에 따라 필요한 회화를 선택해서 보고 공부하고 사용하고 할 수있는게 정말 신경 참~ 많이 쓴거 같아요!

​​​



마지막으로 이렇게 번역기록도 확인할 수 있구 설정 탭에 들어가시면 음성을 남성 혹은 여성 중에 선택 가능하고 속도도 빠름 보통 느림 중에 선택하실 수 있으세요
정말 강력 추천합니다. 네이버 정말 대단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