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e/Job

라이엇게임즈 코리아 기업 정보에서 연봉까지

Fehoon- 2017. 9. 8. 00:59

게임 좋아하고 롤해본 사람들이면 라이엇게임즈는 블리자드 또는 그 이상으로 모르는 사람이 없을 것 같다. 오랜만에 잡플래닛을 보다가 라이엇게임즈 (코리아)가 궁금해서 확인 해보았다.

 

우선 가장 먼저 이 회사의 면접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궁금했음

진짜 요즘은 직장 구하기도 헬인데 면접은 1차부터 5차까지 있어서 정말 직장 구하는 구직자들 입장에서는 토가 나오는게 현실임...

 

라이엇도 5차까지.. 마지막으로 미국 임원면접 ㅎㅎ

1차에서 코딩 2차에서도 임원 면접인데 코딩을 물어본다고 하는군요

코딩이 중요하다고해도 임원 면접에서 까지 ㅎㅎㅎ

 

면접의 난이도는 어려움 ~ 매우 어려움 이었다고 하는 의견이 다수였습니다.

롤 티어는 안물어 볼까요 ? 궁금합니다 ㅋㅋㅋ

들어가기는 쉽지 않겠지만 회사에 대한 직원들의 만족도는 정말 높습니다.

 

 

라이엇 게임즈 연봉 정보가 궁금해서 확인해봤습니다.

 

평균 연봉 6,337 만원

대졸 사원의 연봉은 4,500 만원대

사원 고졸의 경우는 3900 만원대 입니다.

이정도면 외국계 중에서도 많이 받는 편 아닌가요 ?ㅎㅎ

부럽네요 본사는 서울 강남구에 위치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