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e/Game

핵앤슬래쉬 ? 뮤레전드 !

Fehoon- 2017. 4. 1. 02:30


웹젠의 신작 뮤레전드 90년대생 분들은 다 아실거에요 3D로 그당시에 정말 뮤는 어마무시한 게임이었지요. 그런 뮤의 전설을 이어 받기는 의미의 뮤 레전드가 등장햇습니다 핵앤 슬래쉬 방식으로 말이죠 핵앤슬래시? 핵앤슬래쉬 ?! 처음 듣는 분들 계실거에요 핵앤 슬래쉬가 뭐지 ??


쉽게 설명해서 핵앤슬래쉬 알피지게임은 기본이 사냥과 성장인데요 . 이부분에서 수많은 몹몰이와 사방으로 퍼지는 스킬샷의 묘미를 맛보실 수 있는 게임을 말합니다 . ​

솔직히 저는 알피지게임 무슨 노가다하는거같아서 매우 혐오하고 지루함을 잘 느껴서 절대 하지않는 장르인데요 뮤레전드는 빠른 속도감과 계속해서 두뇌를 가동시키면서 몹몰이와 사냥을 하게 되요 또한 제가 알피지이서 제일 싫어하는 부분이 느린 레벨업인데 뮤레전드는 그렇지 않습니다. 추천합니다

추가로 좀 적자면 게임에 돈 한푼쓰기 아까워하고 욕하고 하시는 분들 계신데 밤새 야근하면서 게임 개발하시는 분들도 먹고 살아야지요 ㅎㅎ

직장인되니까 이런 마음이 다 생기네요.
네이버 어떤 이상한 블로그에는 믿고 거르는 어쩌구해서 올라왔던데 최소사향은 말그대로 구동정도는 가능한 것을 의미하는것같은데 그 사향으로 안된다고 까내리고 돈어쩌구하면서 까내리는 건 좀 아니지 않나요 음란게임 블로거님 그래픽드라이버는 설치하셧을지 궁금하네요

​​​3초면 가능한 공감 버튼 한번 부탁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