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e/Equipment

그래픽 타블렛(그림 태블릿)구매솔직 후기

Fehoon- 2017. 9. 12. 10:46

우선 제가 어떤 사람인지 소개가 조금은 필요할 것 같아서 짧게 소개하자면

안녕하세요 저는 디자인을 전공하거나 그래픽을 하는 사람은 아니구요.

그림을 잘 그리고 싶은 그냥 컴퓨터 전공하고 프로그래밍을 하는 사람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오몬 GAOMON 1060 pro 라는 제품입니다.

 

대륙의 실수 중 하나로 손 꼽히는 드로잉 타블렛인데요.

다들 너무 평가들이 좋길래 직접 저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뜯어보면 이렇습니다. 조금 써보고 쓴 후기라서 약간 지저분하네요.

 필름도 붙이는거 몰랐다가 나중에 붙여서 기름이 좀 ㅜㅜㅜ 하아..

 

 

보시면 펜촉이라고 하나요 ? 펜촉도 정말 잔뜨으윽 들어있네요. ㅎㅎㅎ 뭔가 걱정없이 쓸 수 있어요

 

 

 

 

펜받침대를 분리하면 이렇게 펜촉이 8개 장착이 되어있구요. 펜의 펜촉을 뽑아내는데 쓰이는 반지모양의 철덩이도 보이시죠? 센스있고 좋네요.

 

 

SAI라는 툴을 이용해서 그림도 그려봤는데요. 필압에 따라서 인식하는 능력이나 정말 인식도 엄청 좋고 정말 딱 내 마음 내생각대로 딱딱 움직이니까 너무 좋았어요 너무 신기하구요. 저는 이런 드로잉 타블렛은 처음이고 서피스 프로는 써봤는데 서피스 프로보다 훠어어어어얼씬 좋은 느낌이었어요.

 

아무튼 이만한 가격에 이러한 구성과 인식률과 성능이라니 ... 정말 .. 저같은 디자인을 하는 사람이 아니라도 부담없이 구매해서 사용해볼 수 있어서 더더욱 좋은 제품이었습니다 !

 

이상이구요~ 최저가 링크하나 남기겠습니다.

 

> 가오몬 최저가 가격 비교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