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e/Money

블로그+인터넷 집에서 돈벌어보자

Fehoon- 2017. 9. 8. 19:04

 

 

 

집에서 돈벌기 애드센스를 하고있는데요. 솔직히 제 블로그가 유입량이 많은 것도 아니고 수익이 많지도 않습니다.  일상이나 영화를 좋아해서 이것저것 끄적이고 .. 공부를 하면서 블로그에 메모도하고 기록하는 형식으로 블로그를 시작 해봤는데요. 애드센스도 시작하고 다음 ADfit(애드핏)도 하다보니까 좀 욕심이 많이 생깁니다. 저와 같은 분들을 위해서 이런 포스팅도 한 번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텐핑이란

 

쉽게 말해서 개인이 광고해주고 광고주로부터 광고 비용을 받아서 수익을 낼 수 있는 구조로 CPC, CPS, CPA 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각각의 의미는 밑에서 한 번 짚고 가도록하겠습니다.

자세한 개념을 이해하고 싶으신 분은 약 5분의 아래 동영상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텐핑이란 ? CEO가 직접 얘기하는 텐핑 알짜 팁

 

회원 가입

 

http://tenping.kr/Connect 

 

같이 열심히 하실 분은 clearch@naver.com 을 선배로 등록해주시면

첫 수익 발생 시 추가 포인트를 받게되니까 등록해주세요 ~

 

 

가입이 완료 되시면 왼쪽 위에 정보창에 이메일을 입력해주라고 할텐데요 거기에서 이메일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되세요.

 

CPC , CPA , CPS

 

텐핑의 경우 일단 돈벌 소스가 많이 존재합니다. CPC(클릭), 재생(동영상), 설치(앱), 참여(CPA), 쇼핑(CPS)를 제공합니다. CPC, CPA, CPS의 각각의 의미는 CP는 Cost Per 의 약자로 클릭(Click)당 비용, 참여(Action)당 비용, 판매(Sale)당 비용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수익 실현

 

이제 텐핑을 통하여 여러가지 방법으로 수익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리뷰 게시글을 이용해서 실제로 많은 주부님들 께서 수익을 실현하고 있다고 하네요 방법은 우선  (쇼핑)으로 이동하고 자신의 리뷰 제품을 판매하는 URL을 이곳에 넣어서 소문내기 URL을 생성해줍니다.

생성 후 해당 링크를 글 안에 삽입해주시면 되세요. 이 것이 바로 CPS입니다. 해당 링크를 통해서 제품이 판매 되었을 경우에 판매금액의 % 수익이 들어오게 됩니다.

 

 

돈을 버는 방법은 많습니다. 앱을 통하여 앱설치 유도를 하는 방법도 있을 것이며 광고 클릭을 유도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정말 큰 돈을 만지기 위해서는 그 만큼의 노력이 많이 필요할 것입니다. 세상에 쉽게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자신만의 방법과 그 방법에 특화하여 수익을 창출 해봅시다.

 

마지막으로 제가 찾아본 강의 중에 가장 도움이 되었던 텐핑 노하우동영상을 링크해드리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