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e/Money

애드센스 시작하거나 시작하려는 분들께서 꼭 알아야 될 것

Fehoon- 2017. 9. 15. 20:04

이제 막 블로그와 애드센스를 통해서 수익을 얻고자 시작하신 분들

또는 시작하려는 분들을 위해서 이 글을 작성해봅니다.

 

 

1. 돈을 벌고싶으면 블로그, 애드센스 할 시간에 다른 것을 하는 것을 추천한다.

 

돈을 벌기위한 취지에서 여러분께서 애드센스를 하시는 것이라면 저는 다른 것을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애드센스로 돈버는 것은 정말 힘듭니다. 하루 방문자 수 1000명 정도 된다고 하더라도 천원, 많이 벌면 2천원 3천원 정도인 것 같습니다. 한달에 약 150만원 정도의 돈을 벌기위해서는 하루에 약 10만명 정도의 방문자가 꾸준히 방문해줘야 합니다. 대부분 광고 거의 누르지 않습니다.

정말 작은 용돈 몇만원 벌이를 생각하시거나 또는 정말 블로그를 하고싶은 분들만 추천드립니다.

돈을 벌기위해서 블로그를 하는 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2. 정.. 애드센스로 돈을 벌고 싶다면 대출, 보험 관련글 위주로 글을 작성하세요.

이렇게 돈벌기 매우 힘들지만 정.. 끝까지 돈을 블로그로 벌고자 하신다면 대출, 보험에 관한 글을 주로 작성하는 블로그를 운영하시기 바랍니다. 이유는 대출, 보험에 관한 글 위주로 작성 후 광고도 보험 광고 위주로 따라서 게재되게되면 클릭당 단가가 매우 높기 때문입니다. 다른 광고의 10배 이상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정말로 보험, 대출 관련하여 잘 알고 계시지 않다면 추천하지 않습니다.

 

3. 애드센스 시작 시 꼭 집 주소가 제대로 설정되어있는지 먼저 확인하고 변경하세요.

 

애드센스는 10만원 이상이 되었을 경우 해당 금액에 대해서 지급 신청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10만원의 10% $10 정도의 금액이 되었을 경우에 여러분의 집 주소로 핀(PIN) 코드가 적힌 우편이 발송되게 됩니다. 이 핀(PIN) 코드를 꼭 입력하여야만 여러분은 돈을 지급 신청 할 수 있고 계속해서 애드센스를 운영할 수 있는 자격이 생기게 됩니다.

4. 애드센스 운영 정책을 위반하지 마세요. 정지당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의 광고 기재 정책이나 본인의 광고를 본인 스스로 클릭할 경우 계정이 정지당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여러분께서 모은 금액은 지급받을 수 없게 됩니다. 따라서 애드센스의 운영정책을 잘 확인하여 위반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애드센스 팁 , 애드센스 주의사항 에드센스 주의사항 adsense 주의사항 돈 버는 법 애드센스 주의사항

기타 궁금사항이 있으시면 댓글을 달아주시면 아는 범위내에서 답변드리겠습니다.

공감은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hide > Mone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인터넷 집에서 돈벌어보자  (0) 2017.09.08